본문 바로가기
See Listen Do Think/Films

High School Musical 3_Can I have this dance

by Iamhere 2009. 5. 10.

1위 Can I have this dance
 


중학교 때 미국에서 잠깐 살 때 은근히 디즈니채널을 자주 봤었는데,

항상 TV 채널에서만 상영되는 디즈니 무비란 게 있었다.
디즈니 무비들은 뭐 재밌긴 한데 퀄리티가 극장에 내보낼 만큼은 아니었고,
주 타깃이 애들이라 그냥 한 번 보고 마는 그런 영화들이었다. 

그런데 어디선가 소문이 들리기 시작했다.
디즈니 무비 중에 High School Musical이라는 게 엄청난 붐을 일으켰다고.

궁금하던 차에 1편을 봤는데-
뜬금 없는 노래들이 좀 손발이 오그라들게 만드는 점도 있긴 한데, 뭔가 귀여웠다.
2편도 그냥 뭐 괜찮네 정도.

근데ㅠㅠ 열혈한 팬심에 힘입어 드디어 극장에도 개봉하게 된 HSM 3편의 예고편 및 클립들은..
아놔 대학교 5학년생의 심장마저 벌렁벌렁거리게 하는 것 아닌가!!ㅠ_ㅠ

1편에서 풋풋하고 귀엽기만 했던 커플-Vanessa Hudgens와 Zac Efron은 어느새 쑥쑥 커버려서
성숙미를 발산하고 있어 이 선남선녀 커플에게 하악댈 수밖에 없게 만들었다.

특히 둘의 메인 듀엣곡인 Can I have this Dance는 나를 녹아들게 만드네요...

저번에 중학생인 사촌동생과 고등학교 갓 들어간 사촌동생은
"HSM 그거? 재미없든데?"라고 내 가슴에 비수를 꽂았지만

어쨌든 난 HSM3는 꼭 보고 말테다!ㅋㅋ

 


HSM 봐버리고 말았다ㅋㅋㅋ
휘몰아치는 시험기간 중의 유일한 낙이랄까ㅋㅋ
내가 고른 TOP 3

3위 Right Here Right Now




Can I have this Dance를 잇는 제 2의 염장송//
Zanessa 너무 빛난다...ㅠ 훈훈하고 바람직한 커플 ♡

2위 A Night to Remember


 
완전 신나ㅠㅠ 보고 있으면 힘이 팍팍ㅋㅋㅋ
보고 있으면 미국 prom 가고 싶어진다. 늙어서 주책이다ㅋ
1위는 최고의 염장송인 Can I have this Dance--> 보시려면 위로..

 

'See Listen Do Think > Film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DVD 구입  (3) 2010.06.06
Sound of Silence_Simon and Garfunkel  (3) 2010.04.15
Scarborough Fair _ Simon and Garfunkel  (0) 2010.04.15
500일의 썸머  (3) 2010.02.11
걸어도 걸어도_고레에다 히로카즈 (2008)  (5) 2009.11.13